TS NEXGEN

IR

TS NEXGEN

공고게시판

임직원 및 투자자분들께 드리는 글2021.11.11

임직원 및 투자자분들께 드리는 글

 


 

 

안녕하십니까? 에이치엘비파워 공동대표이사 이형승, 조용준입니다.

항상 애정과 관심으로 당사를 지켜봐주시는 임직원 및 투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지난 7월 당사를 인수한 현 경영진은 지난 기간동안 회사의 현안과 미래성장동력선정을 위한 업무들을 진행해왔습니다.

코로나19와 산적한 대외 악재들 속에서 앞으로 에이치엘비파워가 나아갈 길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당사는 2021년 4월 30일 제9회차 전환사채 330억원을 발행한바 있습니다. 당시 자금의 사용용도는 전액 운영자금이었습니다.

전 경영진에서 내려진 의사결정 사항이지만 당사를 믿고 투자해주신 채권자분들의 이해관계도 중요하기 때문에 당사는

오랜기간 숙고하여 해당 전환사채의 사용용도를 변경하고자 하였고, 금일 (11월 11일) 해당 전환사채 투자자분들에게 사용용도

변경에 대한 동의를 구하였습니다.

 

향후 당사는 기존사업을 유지/발전시켜나가는 한편 보유 유보자금을 적극 활용하여 신사업을 펼쳐 나가고자 합니다.

첫번째로 세포치료제 개발입니다. 지난해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과 더불어

아직 치료제 개발이 되지 않은 불치/난치병 치료제의 개발은 국내를 넘어 인류의 염원입니다. 이제 첫발을 떼는 단계이지만

인류의 건강한 미래와 행복을 위하는 길에 조그만 보탬이라도 되고자 합니다.

 

두번째로는 진단사업입니다. 지난 2년간 전세계는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며 질병의 신속한 진단이 얼마나 중요한지 몸소 깨달았습니다.

지난했던 코로나19 사태는 끝이 나겠지만 언제 어떻게 다른 질병이 창궐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당사는 향후 질병의 진단 및 항원,

항체 진단까지 가능한 기술 확보를 목표로 인류의 건강한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세번째로는 투자사업입니다. 현 경영진의 강점은 바이오/헬스케어에 대한 전문성과 투자 의사결정능력입니다. 당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혹은 다른 분야라 하더라도 가능성이 있는 사업을 발굴하여 회사의 지속가능성과 수익성을 늘릴 수 있는 신규사업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당사를 믿고 지켜봐 주시는 임직원 및 투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댁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소 시간은 걸리겠지만 당사가 진행할 사업들에 대해서도 기회가 되는대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치엘비파워(주)

                                                                                                                                                            공동대표이사

                                                                                                                                                    이형승, 조용준 올림